아래는 RJI에 6월4일 게재된 Challenge Accepted! What newsrooms need to know about Generation Z를 허락 없이 번역한 것입니다. 번역은 번역기를 이용한 뒤 윤문한 것입니다. 따라서 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시기 바랍니다.

미주리 저널리즘 스쿨의 학생들은 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언론사와 협력을 합니다. 챌린지를 수락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캡스톤 팀은 BuzzFeed와 협력하여 다음과 같은 복잡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았습니다. GenZ는 무엇을 축하할까요? 답을 찾는 동안, 우리는 GenZ의 일원이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포착한 성격 프로파일을 개발하고, BuzzFeed에 증가하는 수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3-5가지 콘텐츠 제안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4개월간의 연구와 설문조사 배포, 포커스 그룹 실시를 통해 우리는 Z세대와 현대 미디어 소비 습관에 대해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GenZ는 1995-2012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을 포괄한다는 데 동의를 할 것입니다. 연구를 위해 현재 16~25세(1995~2004년생)인 사람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뉴스룸은 GenZ를 무시할 수 없으며, GenZ에 대한 학습이 빠를수록 디지털 네이티브들로 가득 찬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더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